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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유경 승부수 띄었다 글로벌 '뷰티 신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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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바둑빅초이 2021. 7. 21.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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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대기업 최초로 화장품 사업 시작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럭셔리 화장품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하며 국제 뷰티 시장 영토 확장에 나섰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스위스 귀부인 화장품'으로 유명한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통해 중국 상류층 소비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최대 명품 전용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 럭셔리 파빌리온에 브랜드관을 오픈 선전 포시즌스 호텔 스파를 비롯한 주요 도시 내 5성급 호텔 스파와 면세점에 입점하며 중국 최상위 VIP 고객을 집중 공략했습니다


패션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 한계를 판단 '화장품' 주목했다.





패션 기업 최초로 2012년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를 인수하며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이유입니다

화장품 사업은 쉽지 않았다. 비디비치 인수 후 5년간 적자가 지속되었습니다. 사업 부진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정 총괄사장은 화장품 사업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비디비치가 중국 시장을 겨냥해 2016년 6월 출시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대박을 터뜨리며 매출은 수직 상승하였습니다.

연작 `민감성 라인`.또한 새로운 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개발에 나섰습니다




뽀아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뷰티 명가로 도약하기 위해 전 세계가 인정하는 럭셔리 브랜드도 지난해 세계적인 명품 스킨케어 스위스퍼펙션을 인수 하였습니다

올해 3월에는 10년 가까이 준비해온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를 론칭하였습니다뽀아레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오랜 꿈이 담긴 브랜드 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년 전부터 자체 명품 브랜드를 만드는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사업을 구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