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작은 근육통에 대부분의 현대이은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일할때나 잘떄 근육통이 온다면 삶에있어 좋은 질을 유지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사지의 시장규모는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근육통 환자들은 긴 시간의 치료와 비싼 가격 으로 재대로된 근육통 치료를 못받고 있습니다 근육통 이라하면 집에서 냉,온찜질을 하거나 아픈 부위를 누르는 응급처지만 하고 치료를 받다가도 통증이 안화 된다면 안받는 경우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근육통을 제때 치료를 하지 않고 재대로 치료를 받지 않는 경우에는 50%이상의 활동력이 감소하고 대부분은 이전 과 같은 량의 운동을 소화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근육통 치료로는 밴드,카이로프랙틱 쿠션 으로 재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같은 치료방법은 긴시간을 투자 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일을 해야하는 직장인들 에게는 쉅지않고 근육통 에 대한 위험이 잘 알려지지 않은 부분도 어느 정도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전문업체 물리치료가 창업한 스트릭
오랜 경험과 지식으로 헬스케어 기기를 모바일로 병합 시켰습니다 그 기기는 손쉅게 누구나 조작을 할 수 있는 제품 스트릭 으로 스트릭은 고대그리스 로마 시대 마사지 기구 스트리글을 참고해서 만든 브랜드 입니다
운동선수의 완화 수단으로 쓰는 기술
이 제품은 20년이상의 연구개발로 이루러져 이 시술을 받게 되면 미국에서는 보험 혜택도 받고 근육통 치료 과정 시간을 절반이상 단축하고 힘줄 인대 근력 증가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iastm은 통증을 느끼는 부분에 압력을 가해 완화 효과를 내 며 피부뿐 아니라 지방충을 뚫어내 근육을 직접적으로 미세전류를 더해 좋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신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돈과 시간이 필요했고 설산가상 인력난에도 시달렸습니다 외장 금형만 만드는데 수억원 확실하지도 않은 계획만 있는 아이디 어에 섣불리 시간을 투자할 동료를 찾기 어려웠습니다
하나하나가 고비인 헬스케어 통증관리 제품
소비자가 쉅게 쓸수 있는 통증 관리 도구를 1년간 서류 작업에 매진했고 그결과 영국,미국 의료 기관에서 임상 테스트를 거쳐 성능을 인정받으며 파트너들이 합류하기 하나둘 모이기 시작 하였습니다
본체 디자인을 다뜯어 어깨와 팔 목 관절과 햄스트링
같은 주요 근육부터 손가락같은작은 부위도 관리를 받 도록 설계 했습니다 재질은 고급 스테인 리스로 의료기기 와 같은 재질로 안전과 효능 두마리의 토끼를 잡았습니다
2020년 스트릭은 9억 3천5백만원의 수출액을 기록했습 니다 그뿐아니라 세계최대 규모 기기.기술 전시회 ces 2020 혁신스타 트업으로 선정되었고 독일 iena 발명 전시회 에서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1년만에 올린 성적으로 이 성과는 곧 파트너 얻는 계기가 되었고 심지어 해외 여러회사와 계약을맺고 심지어는 아마존 같은 대기업들도 스트릭에 관심을 갖고 게약을 맺어 승승장구를 이어갔습니다
한국에서는 스포츠 구단의 문을 두들겼고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구단 외에도 농구,배구,골프 프로 구단 9곳이 스트릭 프로를 사용하고 심지어는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도 스트릭 프로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스트릭의 고민
전문가들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쉅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스트릭은 생소했고 많이 알려졌다 생각했던 제품의 사용법 조차 모르는 사람이 허다 했습니다
스트릭 프로 사용방법
아픈부위에 스트릭 전용 크림을 바르고 스트릭 프로의 전워 버튼을 누른 후 다양한 각도로 본체를 세운 후 3분정도 를 사용하면 되는 매우 간단한 사용방법이 이지만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았습니다
스트릭은 소비자에게 쉅게 정보를 주는 콘텐츠를 확보하는고 스트릭의 성능과 장점을 확실히 알려야 합니다 스트릭 미니는 스트릭 프로의 성능을 유지하고 본채 제질과 구조의 가격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스트릭의 목표
스트릭은 소비자 스스로 근육통을 관리하도록 돕는 셀프 헬스케어 기업으로 시작했습니다 최종 목표는 스트릭을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그런 스트릭이 단게별 성장 발전을 위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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